Loading...
Home
Program
Reivew
Booking
가맹 문의
점주몰 바로가기
이용약관
==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상관행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에 의하여 (주)십사일동안(이하 "회사"라 한다)이 제공하는 14일동안 다이어트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공지 및 준용) ①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회사는 이 약관을 임의로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상관행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를 부여받은 자. ②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③비밀번호 :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④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⑤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 하는 것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위의 약관을 읽으신 후 회원가입을 하시는 경우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②이용계약은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 조 (이용신청) 이용신청은 온라인으로 다음 사항을 가입신청 양식에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①아이디(ID) ②비밀번호 ④이름 ⑤전자우편 ⑥생년월일 ⑦주소 ⑧연락처 제7조 (이용신청의 승낙) 1. 회사는 회원이 제6조에서 정한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승낙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②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①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②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③ 이용신청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거나 누락하여 신청한 경우 ④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⑤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되었을 때 제8조 (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 수정을 해야 합니다. ****제 3 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9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취득한 회원의 정보를 본인의 승락없이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단,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밖의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10조 (아이디(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1.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11조 (서비스 전반에 관한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①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하게 사용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락 없이 회원의 이용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유포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해서는 안됩니다. ③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⑤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⑥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락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회사의 서비스 운영이나 업무 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4.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을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 4 장 서비스 이용 제12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회원의 게시물) 1. 회원이 게시한 내용물의 저작권은 회원이 소유하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이를 게시, 이동, 삭제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는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③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④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⑤ 다른 회원에게 심한 혐오감을 불러일으키는 내용일 경우 ⑥ 제품 또는 다른 서비스를 판매하거나 기타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내용일 경우 ⑦ 기타 관계법령을 위반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4조 (게시물의 저작권)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에 같습니다. 1.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를 위해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5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16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2.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 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환불 규정)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따라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 요청시 이용료에 해당하는 10% 금액을 공제 후 환불을 해드립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중도포기를 할 경우에는 각 지점의 최고결정자(원장/상담실장)와 상담을 통해 타당한 사유로 인정 및 확인이 되면(임신, 지점이 없는 지방으로의 이직 및 전직, 쾌유가 불확실한 질병) 각 프로그램 별 관리받은 내용과 횟수를 적용하여 지불한 금액에서 정산되어 남은 차액을 환불 받으시게 됩니다. (카드결제 고객중 환불요청시 카드수수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이점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개별 프로그램의 가격은 정규 프로그램의 패키지 가격이 아닌 개별 관리시의 가격으로 적용을 받게됩니다. 3. 환불시의 프로그램 비용은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없습니다. 제18조 (양도 규정) 1. 회사 14일동안 프로그램은 원칙적으로 타인에게의 양도가 불가 합니다. 2. 회사 14일동안 프로그램은 ‘14일동안’ 본사 및 지점을 제외한 일반 개인에게 관리프로그램을 구입 하실 수가 없습니다. 3. 개인에게 구입하여 발생하게 되는 손실에 대해서는 ‘(주)십사일동안’에서 책임지지 않음을 공지합니다. 제19조 (적립금 규정) 1. 회사 14일동안 적립금은 홈페이지 가입 시 1만원의 적립이 이루어지며 14일동안 프로그램 등록 시 등록 금액의 1%가 적립됩니다. 2. 회사 적립금은 14일동안 프로그램 등록 이용 시 사용이 가능하며, 최종 적립일로부터 1년 간 추가 적립 또는 사용 기록이 없으면 그 후에는 자동 소멸됩니다. 3. 회사 적립금은 본인만 사용이 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 합니다. ****제 5 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20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이메일을 통해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②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③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④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에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⑥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하는 경우 ⑦ 회사나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⑧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제 6 장 손해배상 등 제21조 (손해배상) 1. 회사는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서비스 유료화 이후에 관하여는 별도로 정합니다. 2. 회원이 본 약관상의 의무를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회원이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2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05년 12월 25일부터 시행합니다. 최종 수정일 2021년 12월 1일입니다.